커뮤니티, 열린미래의 꿈이 있는 대학, 졸업후 더욱 빛을 발하는 대학

취창업교육행사

교내 취업, 창업 행사에 대한 안내와 모집을 합니다
[취업팀] 제2회 입사서류경진대회 실시(8/23-11/19)의 작성일, 조회수, 구분, 상태, 교육장소, 교육일시등 내용표입니다.
[취업팀] 제2회 입사서류경진대회 실시(8/23-11/19)
작성일 2021.08.19 조회수 3,091
구분 새소식 상태 행사종료
교육장소 취창업처홈페이지>커뮤니티>서류접수게시판 교육일시 2021년 08월 23일 09시 00분 ~ 2021년 11월 19일 23시 00분
신청인원 / 대상인원 52 / 200명 접수기간 2021년 08월 23일 09시 00분 ~ 2021년 11월 19일 23시 00분
내용

취창업처 취업팀에서는 취업의 필수 관문인 입사서류 역량 점검을 통해 재학생들의 취업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다음과 같이 제2회 입사서류 경진대회를 실시합니다. 우수작 선정하여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오니우리 학생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1 입사서류경진대회 안내]

 

1) 접수기간: 2021.08.23.~2021.11.19.

2) 목 적: 재학생들에게 체계적인 이력 관리 및 정리 기회 마련하고 취업 준비의식 고취

3) 참여대상: 본교 재학생(2~4학년)

4) 운영일정

구 분

날짜

비고

접 수

21.08.23.() ~ 21.11.19.() 23:59

취창업처 홈페이지>커뮤니티>

서류접수게시판

심 사

21.11.29..() ~ 21.12.03.()

외부 심사위원 3명 위촉

우수작 발표

21.12.08.(수) 예정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시상식

21.12.10.(금) 예정

대상 수상자, 사례발표

5) 참여자격 및 프로그램 참여점수 부여 기준

) 필수프로그램 참여자에 한해 입사서류경진대회 참여 가능하며 프로그램 참여점수 부여함.

) 필수프로그램: 온라인 입사서류 컨설팅(www.jobmatchingday.com),

                        온라인 입사서류작성법 특강(https://cyber.shinhan.ac.kr)

) 프로그램 참여점수 부여 기준

-필수프로그램: 4

-선택프로그램: 최대 6(1개 프로그램당 2)

선택프로그램: 취업진로상담/공기업특강/면접특강/직무분석특강/입사서류준비 특강

6) 참여방법:

 (1) 취창업처홈페이지(https://jobs.shinhan.ac.kr)>커뮤니티>취창업행사>신청 및 파일 다운로드

      (제출서류: 참가신청서, 자기소개서)

     취창업처홈페이지(https://jobs.shinhan.ac.kr)> 커뮤니티>서류접수게시판>파일 업로드

      ※ 파일제목: [경진대회접수]학과_학번_이름

 (2) 이메일 접수: chacha02@shinhan.ac.kr

7) 시상 및 참가자 혜택

시상 내역(10, 장학금 총 420만원)

참가자 혜택

대상(1) _ 상장 및 상금 100만원

문화상품권 1만원권 지급

(수상자 제외)

금상(1) _ 상장 및 상금 70만원

은상(2) _ 상장 및 상금 50만원

동상(3) _ 상장 및 상금 30만원

장려상(3) _ 상장 및 상금 20만원

   

8) 심사(외부평가)

- 입사 지원시 평가 항목을 중심으로채용 분야 , 지원 직종, 직무에 따라 적합하게 작성 되었는지

직무 적합성, 논리성, 참신성, 표현력 등을 평가 후 합계 점수 고득점 순으로 선정

- 평가 및 배점 기준

평가항목

배점

평가내용

직무적합성

25

- 지원하는 직무와 관련된 역량을 지원자가

갖추고 있는가를 평가

논리성

25

- 하나의 주제와 하나의 소재를 통한 논리적인 상황 설명을 하고 있는가?

참신성

20

- 타인과 소재가 겹치는 내용은 없는지,

-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를 평가

간결성, 표현력

20

- 문장이 간결한 표현, 문단 구성의 깔끔함.

- 표현의 적절한가?

- 구체적으로 표현되어 있는가?

프로그램 참여점수

10

- 4: 필수프로그램 참여

- 6: 선택프로그램 참여

1개 프로그램 당 2점 최대 6점 부여

합계점수

100

 

9)유의사항

. 반드시 입사 희망직무를 기재해야 심사 진행됨(입사희망 회사는 선택)

. 자기소개서의 내용이 다른 사람의 것을 그대로 인용하거나 본인의 것이 아닌 것을 제출하여 문제가 

생길 경우 시상이 취소되며 이에 책임이 따름

 다. 제출된 자기소개서는 취창업처에 귀속되며, 우수작은 교육적 목적으로 공개 및 활용될 수

있음(이름, 나이, 연락처 등 인적사항은 비공개 게시)

 라. 지원서 활용,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에 체크해야 참여가 가능함

 마. 타 경진대회에서 동일 내용으로 기 수상작은 대회 종료 이후에도 시상 취소 및 상금 회수됨

 바. 문의사항: 031-870-3495


첨부파일
행사가 종료되었습니다.
번호, 구분, 제목, 교육일시, 교육장소, 인원, 상태의 취창업행사 목록표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교육일시 교육장소 인원 상태
153 취업 취업교육 특강 5차 - 이미지 메이킹 특강(면접 준비) 22/01/04 ~ 22/01/04 추후 공지 20명 접수중
152 취업 취업교육 특강 4차 - 2021 채용트렌드를 반영한 면접 특강 22/01/04 ~ 22/01/04 추후 공지 20명 접수중
151 취업 취업교육 특강 3차 - AI 채용 이해 특강 21/12/03 ~ 21/12/03 온라인 화상강의 50명 행사종료
150 취업 취업교육 특강 2차- 신입사원 온보딩 트렌드(예비 직장인 특강) 참여 안내 21/12/02 ~ 21/12/02 온라인 화상강의 50명 행사종료
149 취업 취업교육 특강 1차- 2021 여대생 선호 커리어 탐색과 경력 설계 21/12/01 ~ 21/12/01 온라인 화상강의(개별 링크 전송) 50명 행사종료
148 취업 2021학년도 여대생 예비구직자 진로 설계 멘토링 참여 신청 안내 21/11/19 ~ 21/11/19 행함관3층 학생회의실 20명 행사종료
147 취업 [취업팀] 2021학년도 학생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현직자 멘토링(온라인)' 참여신청 안내 (※일정변경공지) 21/11/01 ~ 21/11/09 온라인(Zoom기반 화상강의) 36명 행사종료
146 취업 2021학년도 '직무 뽀개기 특강 시리즈2- 현직자 특강' 참여 안내 21/11/01 ~ 21/11/30 신한대학교 사이버캠퍼스 1,000명 행사종료
145 취업 [자격증 취득 지원사업] 취득 자격증 등록 신청 마감일 21/08/31 ~ 21/08/31 온라인 0명 행사종료
144 취업 2021학년도 「중견기업 바로알기 특강」 참여 안내 21/08/25 ~ 21/08/25 온라인 화상강의(추후 공지 100명 행사종료
143 취업 [취업팀] 제2회 입사서류경진대회 실시(8/23-11/19) 21/08/23 ~ 21/11/19 취창업처홈페이지>커뮤니티>서류접수게시판 200명 행사종료
142 취업 [취업지원] 2021 직무 뽀개기 특강 시리즈 참여 안내 21/08/02 ~ 21/08/31 사이버캠퍼스 500명 행사종료
141 취업 2021 공기업 취업전략 특강 시리즈 참여 안내 21/07/19 ~ 21/08/13 신한대학교 사이버캠퍼스 300명 행사종료
140 취업 2021학년도 온라인 입사서류 작성법 특강 실시 안내(~12/31) 21/07/05 ~ 21/12/31 신한대 사이버캠퍼스 500명 접수중
139 취업 2021 취업 준비 워밍업 특강 참여 안내 21/07/05 ~ 21/07/30 신한대학교 사이버캠퍼스 400명 행사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