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Ⅱ 안내 | |||||||||||||||||||||||||||||||||||||||||||||||||||||||||||||||||||||||||
---|---|---|---|---|---|---|---|---|---|---|---|---|---|---|---|---|---|---|---|---|---|---|---|---|---|---|---|---|---|---|---|---|---|---|---|---|---|---|---|---|---|---|---|---|---|---|---|---|---|---|---|---|---|---|---|---|---|---|---|---|---|---|---|---|---|---|---|---|---|---|---|---|---|
구분 | 공지 | 작성일 | 2021.01.25 19:01 | ||||||||||||||||||||||||||||||||||||||||||||||||||||||||||||||||||||||
작성자 | 김사랑 | 조회수 | 940 | ||||||||||||||||||||||||||||||||||||||||||||||||||||||||||||||||||||||
내용 |
2020학년도 신한 장보고 스타트업 프로젝트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Ⅱ]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오니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신한대학교 재학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사업명: 2020학년도 신한 장보고 스타트업 프로젝트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Ⅱ] 2. 목적: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우리대학의 우수한 창업 인재와 아이디어를 발굴및 지원 3. 대상: 우수한 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한 신한대학교 재학생(졸업예정자, 휴학생 제외) 4. 기간 가.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 : 2021년 1월 25일(월) ~ 2021년 2월 16일(화) 나.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Ⅱ : 2021년 2월 04일(목) ~ 2021년 2월 23일(화) 5. 세부일정 가.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
나.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Ⅱ
6. 참가 신청 접수 가. 접수 기간 1)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 : 2021.01.25.(월) ~ 2021.02.03.(수) 13시까지 2)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Ⅱ : 2021.02.04.(목) ~ 2021.02.15.(월) 13시까지 나. 접수 방법(이메일 및 서류 원본 모두 제출) 1) 이메일 제출(붙임파일 참가서류 양식 참조) - 이메일 주소 : sr@shinhan.ac.kr - 이메일 제목 :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 신청 서류 제출(팀명) 2) 원본 서류 제출(붙임파일 참가서류 양식 참조) - 제출처 : 의정부캠퍼스 행함관 1층 취창업처 창업팀 - 반드시 자필 서명한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 함 7. 기타 가. 사업화 지원금(상금) 및 총장 명의 상장은 회계연도 마감 관련 2021년 3월 지급 나. 2020년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Ⅰ/ Ⅱ 수상자 2021년 필참 사항 1) 2021년 동사업 15주차 성과발표회 필수 참석 2) 외부 창업(아이디어) 관련 공모(공모전, 경진대회, 투자설명회 등) 1회 필수 참석 다. 과거 창업 관련 교내 수상경력이 있는 아이디어는 참가 불가(교내 중복 수상 방지) 라. 타인의 아이디어를 도용하여 참가할 수 없으며, 입상 후 확인될 경우 입상을 취소함 마. 문의 : 취창업처 창업팀 김사랑(031-870-3145) 붙임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서류 양식(3종) 1부. 끝.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