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열린미래의 꿈이 있는 대학, 졸업후 더욱 빛을 발하는 대학

공지사항

교내 취업관련 프로그램 및 새소식, 취업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및 대상팀 안내 의 구분,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내용표입니다.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및 대상팀 안내
구분 공지 작성일 2020.12.04 09:42
작성자 한서아 조회수 436
내용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심사 대상 팀과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발표 대상 팀에서는 일정을 확인하여 대회 진행에 차질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표심사 대상: 5

순번

구분

비고

참가팀명

아이템명

1

Project R

PAMS

 

2

CLP

Re(Nee)DLE

 

3

HEAD

AI 자율주행 방역 로봇

 

4

Rough D

동대문 지도 A to Z

 

5

마하의 속도로 달리는 부릉부릉강낭콩V6

ATmego128 코딩 교육용 4WD스마트 RC카키트

 

 

2. 2020학년도 상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심사 일정

   . 발표자료 제출

      1) 제출기한: 2020.12.8.() 17시까지 이메일 제출(ggodack@gmail.com)

      2) 제출형식: 파워포인트

      3) 비고

         10분 발표 분량으로 준비(Q&A 10분 별도)

         제출기한 이후 발표자료 수정 절대 불가

         기본 폰트가 아닌 경우 폰트 포함 저장하여 제출

         제출 시 제목을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팀 발표 자료 제출로 기입

   .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심사

       1) 심사일시: 2020.12.11.() 1340분 부터

       2) 장소: 의정부캠퍼스 은혜관 1010

       3) 일정

시간

내용

진행

비고

13:40 ~ 14:00

접수 및 준비

취창업처

 

14:00 ~ 14:10

개회(심사위원 소개 및 인사말씀)

취창업처

 

14:10 ~ 14:30

마하의 속도로 달리는 부릉부릉 강낭콩 V6’ 발표

참가팀

PT발표 10

질의응답 10

14:30 ~ 14:50

‘CLP’ 발표

참가팀

PT발표 10

질의응답 10

14:50 ~ 15:00

휴식 및 정비

15:00 ~ 15:20

‘Rough D’ 발표

참가팀

PT발표 10

질의응답 10

15:20 ~ 15:40

‘Project R’ 발표

참가팀

PT발표 10

질의응답 10

15:40 ~ 16:00

‘HEAD’ 발표

참가팀

PT발표 10

질의응답 10

       4) 비고

          발표순서 추첨은 사전 진행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발표자 외 2인까지 참석 가능

         문의: 취창업처 창업팀(031-870-3146)

 

번호, 구분, 제목, 첨부,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의 공지사항 목록표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첨부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공지 공지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Ⅱ 안내 창업_아이디어_경진대회_참가서류_양식(3종).hwp 김사랑 2021.01.25 678
공지 공지 2021-1학기 학기 중 국내 및 해외인턴십(3),(4) 참여신청 안내 붙임_1_2021-1학기_학기_중_국내_및_해외인턴십(3),(4)_참여_신청안내.hwp 붙임_2_학생_및_산업체_설문지.hwp 붙임_3_3-4-32학생인턴십에관한규정_2019.07.04..pdf 백진수 2021.01.08 382
공지 교육 [취업팀] 하반기 온라인 직무적성검사(5회차)_12/14 - 1/17 - 박아름 2020.12.11 620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제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대상,금상) 수상작 게시 2020학년도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대상_수상작.pdf 2020학년도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금상_수상작.pdf 1-1.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우수작_발표_대상수상.mp4 2-1.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우수작_발표_금상수상.mp4 박아름 2020.12.09 660
공지 공지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및 대상팀 안내 - 한서아 2020.12.04 436
공지 공지 2020-2학기 학기 중 국내 및 해외인턴십(3)(4) 결과보고서 제출안내 붙임_1_2020학년도_2학기_학기_중_국내_및_해외인턴십(3)(4)_결과보고서작성_안내.hwp 붙임_2_학생_및_산업체_설문지.hwp 붙임_3_인턴십_제출서류_자가확인서.hwp 백진수 2020.11.25 389
공지 공지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접수 기간 연장 안내 붙임1._2020학년도_하반기_창업_경진대회_참가_양식.hwp 한서아 2020.11.13 446
공지 공지 신한대 취창업처 홈페이지 AI솔루션(AI자기소개서, AI화상면접) 서비스 실시 - 박아름 2020.11.09 518
공지 공지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안내 2020학년도_하반기_창업_경진대회_참가_양식.hwp 한서아 2020.11.04 943
공지 공지 2020-2학기 방학 중 국내 및 해외인턴십(1),(2) 참여신청 안내 붙임_1_2020-2학기_방학_중_국내_및_해외인턴십(1),(2)_참여_신청안내_및_양식.hwp 붙임_2_학생_및_산업체_설문지.hwp 붙임_3_3-4-32학생인턴십에관한규정_2019.07.04..pdf 별지_제12호_서식_학과장_추천서.hwp 백진수 2020.10.26 692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제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 수상자 발표 - 박아름 2020.10.23 585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 지급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붙임_1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지원(활동)비_사용_및_결과보고서_제출_안내.pdf 붙임_2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활동보고서_양식(샘플).pdf 붙임_3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결과보고서_양식.hwp 백진수 2020.10.12 2,470
공지 공지 [실전취업 e-jobs] 운영 안내] 실전취업_e-jobs_1회차_과제.hwp 실전취업_e-jobs_4회차_과제_면접합격비법pw_abcd567.zip 김수정 2020.07.09 1,336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승인 명단 및 활동보고서 양식 안내 2020학년도_창업동아리_승인_명단(2020.05.18_기준).pdf 2020학년도_창업동아리_활동보고서_양식.hwp 한서아 2020.05.25 1,959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입사서류컨설팅 사업 참여방법-20년 12월31일 사업(온라인 참여)종료 입사서류컨설팅(2020).jpg 박아름 2020.04.24 2,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