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열린미래의 꿈이 있는 대학, 졸업후 더욱 빛을 발하는 대학

공지사항

교내 취업관련 프로그램 및 새소식, 취업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곳입니다.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 지급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의 구분, 작성일, 작성자, 조회수, 내용표입니다.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 지급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구분 공지 작성일 2020.10.12 13:05
작성자 백진수 조회수 2,626
내용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 지급 안내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1.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를 다음과 같이 지급 예정이오니 학생들은 잘 숙지하여 추후

   환수조치 되지 않도록 사용하시기 바라며, 시간 내 결과보고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활동)비 지급

   1) 지급예정일: 2020.10.15(목) 또는 2020.10.20(화)

   2) 팀당 250,000원

   3) 전공동아리 회장학생 계좌로 입금 완료

   4) 지원(활동)비 사용 시 [붙이 1] 참고


  나. 지원(활동)비 사용 방법 안내[붙임 2]

   1) 비대면으로 사용 가능한 소모품비, 인쇄비, 교재비, 재료비 등 항목 사용 권장

   2) 회의비(식대, 다과비), 교통비, 교육비 지원 불가

   3) 박람회 및 공모전 출품비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경우 비용 발생 시 지원 가능

 

   4) 온라인 활동으로 지향(단체 채팅방 및 SNS활동, 줌 회상회의 활동 등 캡처 후 활동보고서로 활용

      가능) 

  다. 전공동아리 활동 및 모임 시 준수 사항

   1) 지도교수 지도하에 대면활동 가능(활동보고서 제출 시 사진 첨부)

   2) 모임 장소 내 참여자 간 간격을 2m 확보(좌우앞뒤)를 권장하며, 최소 1.5m 이상은 유지

   3) 모임 장소는 날씨를 고려하여 모든 창문을 열어 두는 것이 원칙이나 출입문 개방이 어려운 경우

      휴식시간마다 문과 창문을 열어두고 환기 실시

   4) 동아리 모임 시 전원 마스크 착용

   5) 단체 식사 및 다과 금지

 

  라. 전공동아리 활동 결과보고 제출안내

   1) 학생: 2020년 1224(금) 까지(학생→학과)

       [붙임 3] 다운 후 파일 작성 / 작성방법 샘플 참고[붙임 2]

   2) 학과: 2020년 12월31(목) 까지(학과→취업팀) 

    3) 문의: 취창업처 취업팀(031-870-3144)


 붙임 1.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 사용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1부.

       2.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활동보고서 양식(샘플) 1부.

       3.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결과보고서 양식 1부.  끝.


취 창 업 처 장


 

 

 

 

첨부파일 붙임_1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지원(활동)비_사용_및_결과보고서_제출_안내.pdf
붙임_2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활동보고서_양식(샘플).pdf
붙임_3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결과보고서_양식.hwp
번호, 구분, 제목, 첨부,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의 공지사항 목록표입니다.
번호 구분 제목 첨부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Ⅰ/Ⅱ 결과 발표 - 김사랑 2021.03.17 212
공지 공지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Ⅰ/Ⅱ 안내 창업_아이디어_경진대회_참가서류_양식(3종).hwp 김사랑 2021.01.25 939
공지 공지 2021-1학기 학기 중 국내 및 해외인턴십(3),(4) 참여신청 안내 붙임_1_2021-1학기_학기_중_국내_및_해외인턴십(3),(4)_참여_신청안내.hwp 붙임_2_학생_및_산업체_설문지.hwp 붙임_3_3-4-32학생인턴십에관한규정_2019.07.04..pdf 백진수 2021.01.08 631
공지 교육 [취업팀] 하반기 온라인 직무적성검사(5회차)_12/14 - 1/17 - 박아름 2020.12.11 910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제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대상,금상) 수상작 게시 2020학년도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대상_수상작.pdf 2020학년도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금상_수상작.pdf 1-1.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우수작_발표_대상수상.mp4 2-1._제1회_입사서류_경진대회_우수작_발표_금상수상.mp4 박아름 2020.12.09 841
공지 공지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발표 심사 일정 및 대상팀 안내 - 한서아 2020.12.04 559
공지 공지 2020-2학기 학기 중 국내 및 해외인턴십(3)(4) 결과보고서 제출안내 붙임_1_2020학년도_2학기_학기_중_국내_및_해외인턴십(3)(4)_결과보고서작성_안내.hwp 붙임_2_학생_및_산업체_설문지.hwp 붙임_3_인턴십_제출서류_자가확인서.hwp 백진수 2020.11.25 545
공지 공지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접수 기간 연장 안내 붙임1._2020학년도_하반기_창업_경진대회_참가_양식.hwp 한서아 2020.11.13 553
공지 공지 신한대 취창업처 홈페이지 AI솔루션(AI자기소개서, AI화상면접) 서비스 실시 - 박아름 2020.11.09 707
공지 공지 2020학년도 하반기 창업 경진대회 안내 2020학년도_하반기_창업_경진대회_참가_양식.hwp 한서아 2020.11.04 1,166
공지 공지 2020-2학기 방학 중 국내 및 해외인턴십(1),(2) 참여신청 안내 붙임_1_2020-2학기_방학_중_국내_및_해외인턴십(1),(2)_참여_신청안내_및_양식.hwp 붙임_2_학생_및_산업체_설문지.hwp 붙임_3_3-4-32학생인턴십에관한규정_2019.07.04..pdf 별지_제12호_서식_학과장_추천서.hwp 백진수 2020.10.26 885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제1회 입사서류 경진대회 수상자 발표 - 박아름 2020.10.23 713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전공동아리 지원(활동)비 지급 및 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붙임_1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지원(활동)비_사용_및_결과보고서_제출_안내.pdf 붙임_2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활동보고서_양식(샘플).pdf 붙임_3_2020학년도_전공동아리_결과보고서_양식.hwp 백진수 2020.10.12 2,626
공지 공지 [실전취업 e-jobs] 운영 안내] 실전취업_e-jobs_1회차_과제.hwp 실전취업_e-jobs_4회차_과제_면접합격비법pw_abcd567.zip 김수정 2020.07.09 1,632
공지 공지 2020학년도 창업동아리 지원사업 승인 명단 및 활동보고서 양식 안내 2020학년도_창업동아리_승인_명단(2020.05.18_기준).pdf 2020학년도_창업동아리_활동보고서_양식.hwp 한서아 2020.05.25 2,270